너무 맘에들어요~ 캡소매 나시가 팔뚝부분을 이쁘게 표현해 주고 착용시 펑퍼짐함이 전혀 없고 이쁘게 표현이 되구요~ 앞,뒤쪽으로의 자수포인트가 또 한번 세련미를 줍니다. 착용 시 감김도 없구요~ 넥 부분이 답답하지도 않았구요~ 이쁘다하사거 착용을 해 보니 알 수 있었어요~ 올컬러 만족입니다^^
김** 님
2026.06.22
드뎌 기다렸던 바지가 와서 입어보니 기장감이 딱 좋네요~ 요즘날씨가 워낙 요상하지만 운동할때에도 입으면 좋을것 같네요 두루두루 편하게 입을것 같아 좋아요
강** 님
2026.06.22
제가 딱 좋아하는 재질과 디자인입니다. 시원하고 뱃살가려주고 기장도 적당해서 반바지, 긴바지, 치마에 다 잘 어울려요~! 다른 컬러도 나왔으면 좋겠어요
김** 님
2026.06.22
비슷한 기능 타브랜드 사용중인데 이 제품은 스피큘 성분이 흡수되는 느낌이 안들고 세안해도 피부에 남아있어요..하루 이틀은 지나야 잔여감이 사라지네요..;;보습도 괜찮고 끈적임 없어 좋은데.. 3000 5000 모두 스피큘 성분이 좀 미세하지 못한 느낌인데 ...잔여감 때문에...3000은 이틀에 1번, 5000은 주2회 정도 꾸준히 써보려구요..;;
김** 님
2026.06.22
